경동화물 택배사업

꿀팁 2021. 9. 13. 19:41

경동합동택배는 화물업계의 경동합동 물류그룹입니다. 대한민국의 비즈니스 택배 물량의 90%를 차지하여 택배회사 중 B3B 물류에 특화된 업체입니다. 쇼핑몰 업체나 일반 소비자 중 경동택배를 이용하는 경우는 일반적인 택배로 받을 수 없는 큰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부피와 크기에 제한없는 물류배송을 실현한 우리나라의 대표 중량화물 물류회사이기도 합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홈화면 상단에 있는 [사업영역] 메뉴를 선택합니다. 역사와 전통을 가진 신뢰의 기업으로, 정직한 서비스를 추구한다고 하는데요 주요 택배서비스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언제나 신속하고 빠르게 고객에게 물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의 소중한 물품을 안전하게 배달하겠다고 하네요.

 

소화물은 용량 및 중량이 적은 화물이며, 여객열차의 수화물차에 탁송되는 화물로 대화물과 구별됩니다. 무거운 택배든 가벼운 택배든 고객이 받기 편하도록 배달합니다. 중량물은 고객의 편의에 맞춰서 중량에 관계없이 배송하는 서비스이며, 파손되지 않게끔 포장하여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달해줍니다.

 

쌀은 상하지 않고 한 톨도 새어나가지 않도록 포장하여 배달하며, 매일 먹는 귀중한 쌀인만큼 고객이 배고파 하지 않도록 신속히 배달하겠다고 합니다. 김치는 쉬거나 김칫국물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배달하겠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