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은 교원에듀사 소속의 학습지인데요, 구몬학습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등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현재는 전자기기를 이용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요 교육대상은 어린 연령대의 학생들입니다.
오늘은 교원 빨간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빨간펜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다양한 고객지원을 통하여 해결해드린다고 하네요.
빨간펜 홈페이지(빨간펜 (kyowonedu.com))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스마트기기] 카테고리에서 [A/S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고객지원 관련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원(빨간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688번이고, 콘텐츠 및 플랫폼 관련 문의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1시까지 및 토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스마트 기기에 이상이 생겼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신 경우 A/S문의는 제조사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번이고, 운영시간은 월요일 ~ 토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팅크웨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4242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매월 첫째/셋째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각 지점의 센터주소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제품 보증기간은 1년이고, 소모품은 6개월 이내입니다. 보증기간 내 소비자 과실이 아닌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장이 아닌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그밖의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에는 유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무상 수리로 인한 택배발송시 반드시 수취인과 연락처 및 주소를 확인해주시고, 해당정보가 제대로 확인되지 않으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A/S가 접수된 후 콘텐츠는 최초 공장생산 직후 상태로 초기화 될 수 있으며, 그로인하여 개인 콘텐츠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606
https://brownmilk.tistory.com/1513
https://brownmilk.tistory.com/1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