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의 중요성, 180도 달라지는 반전 얼굴

요즘 셀카나 동영상 찍으시는 분들 많은데요
기본적으로 자신의 얼굴이 예쁘거나 잘생겨야 사진이 잘 나오겠지만
사진을 찍는 각도의 중요성 또한 무시 못할 것 같습니다.



이건 뭐 조금 더 예뻐지는 것도 아니고
완전 오크에서 거의 여신급이 되어버리니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동영상은 두 개 준비해봤는데요, 우선 여성분의 영상부터 보시죠.



이게 각도의 중요성 14초 영상인데요
솔직히 시작영상 보고 저분 얼굴이 14초 안에
완전 딴 사람으로 변신을 해버릴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런데 그게 가능하더군요 ㅋㅋㅋ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위엣분 얼굴로 시작합니다. 얼굴만 보면 정말로
뚱뚱해 보이시는데요 아마도 일부러 턱을 내려서 살을 만드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 10초 후 달라진 모습입니다.
정말 말도 안돼요 ㅋㅋㅋ 어떻게 두 사람이 동일 인물일 수 있죠?
어떻게 턱선이 저렇게도 갸름하게 바뀔 수 있는 지....
바뀌는 현장을 실시간으로 동영상으로 감상을 하니 더 신기하기도 하고
각도의 중요성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게 되었네요.

다음으로 보실 영상은
두 명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여성분,
그리고 다음에는 남성분이 나오는데 이 영상도 정말 신기합니다.



여성분은 그냥 아래쪽에서
찍더라도 그리 이상하지는 않았는데
카메라를 위로 올리니까 더 예뻐지네요.



우선 카메라를 아래쪽에 두고
자신의 얼굴을 찍을 때의 모습입니다.
근데 이 두분은 각도의 중요성을 떠나서 기본적으로 본판이 좋네요 ㅎㅎ



그리고 카메라를 위로 올리니까
완전 청순녀가 되었고, 훈남이 되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저도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를 위쪽에 놓고
찍어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