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꿈풀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사람들이 꿈을 왜 꾸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지만
무의식중에 체험하는 꿈의 세계는 너무나도 신기합니다. 그때문에 다양한
해몽도 가능한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약간 좋지 않은 꿈의 해석과 다른 하나는
길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1. 태양이 갑자기 땅으로 떨어지는 꿈

이것은 매우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어서는 가장의 신변이 위험하거나, 직장에 있어서는
자신보다 윗 직급에 있는 사람 또는 사장, 회장 등에게 좋지 않은일이 일어날 것
더 나아가서는 국가적으로도 그리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이렇듯 다른사람들에게 뿐만이니라
자신에게도 그리 좋은 영향은 주지 않는데요, 장사를 하고 있던 사람이라면
물건이 정말로 안나가게 되고 예술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이 뜻대로 되지 않거나
작품을 완성시키지 못할 징조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었을 때에는
항상 행동을 조심하고 모든 일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와 유사한 꿈을 꾸어보지를 않았습니다. 꿈풀이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거 아시죠? ㅋㅋ 그냥 그런 해석이 있구나 하는 정도로만
이해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2. 밤 하늘의 별과 달이 함께 겹치는 꿈

이런 꿈을 꿀 경우가 있을지도 의문이긴하지만
만약 태양과 별이 겹친다거나 해와 달이 겹치는 경우에는
그리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그러나 밤하늘에서 달과 별이 겹쳐보인다는 것은
길몽에 속합니다.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억울한 일이 있었거나 누명이 있었을 경우에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더 나아가 사소한 것들, 즉 주변 지인들이나 동료들로부터의
의심도 풀릴 뿐 아니라 내가 가지고 있던 다른사람에 대한 의심또한 풀리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와 유사한 꿈을 꾸었을 때에는
자기 주변을 둘러보면서 남들에게 쓸데없는 의심을 사고있지는 않았는지
혹은 특정 인물을 내가 과하게 의심하고있지는 않았는지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의 해몽은 여기까지 작성할게요 ㅋㅋ
가끔씩 제 블로그에도 이런 꿈풀이를 하니까 재미있죠?
요즘은 여러가지 주제로 작성하는 블로그가 되었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이렇게 재미난 글들도 쓸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