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침대, 재밌고 신기한 침대사진 모음

여러분은 지금 어떤 침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제목이 케이크 침대라고 해서 단순히 모양만 케익이라고 상상하셨다면
오산입니다 ㅎㅎㅎ 실제로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침대입니다.
사진부터 감상해보실까요?



어라,, 그냥 왠지
좀 불편해보일 것 같은 갈색
가죽 침대군요. 이 케이크 침대에서
하룻밤 정도는 잠을 청해 볼만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분들은 휴식을 취하는 대신
먹는 걸 선택하셨군요. 이건 실제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케이크 침대였습니다. 정말로 저거 다 먹으려면
한 10명도 더 필요할 것 같은데요?

그러면 이와같은 케이크 침대 이외에도
신기한 침대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더 많이 알아봅시다.



이건 고문인가요?
서서 주무시는건지 그냥 서 계시는 건지
어딘가 약간 불편해보이는데.. 그래도 주머니에 손을 넣고 계신 걸 보니
편안한 가 봅니다.



이건 연인이 놀러가서
하룻밤 묵으면 정말로 추억이 될 수 있을만한
침대네요. 밤이 되면 반짝거리는 야광 침대입니다 ㅋㅋ
야광도 야광이지만 근처 경치가 더 아름답네요.



여기에서는 그냥 뛰어 놀다가
잠들어도 아무 문제 없겠네요. 어린이들이
정말로 좋아할 것 같습니다. 뛰어도 먼지도 안나고
시끄럽지도 않을 것 같아서 딱이네요.



두 다리 쭉 못 펴고 잔다는 말은
바로 이 침대때문에 생겨난 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건 뭐 죄인을 위한 침대인가요? 옆으로 주무시는 분들에게 딱이겠네요.
대신 꼼짝도 하지 말아야겠죠??



침대 위에서 공중부양을 하고 계십니다 ㅎㅎ
저쪽 뒤에 받침대 하나가 있긴 한것 같지만 공중에 떠 있어 보이네요.
더욱 신기한 것은 저렇게 덩치가 큰 사람을 받치고 있다는 사실이에요.



신혼부부에게 꼭 추천할만한 침대입니다.
사이가 좋을 때에는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침대가 안쪽으로 휘고,
사이가 좋지 않을 때에는 두개의 침대로 나뉘어집니다. 더불어서
하트 베게또한 반쪽으로 깨져버리는 군요 ㅠㅠ



훈남이 우리를 바라보고 있네요.
이 침대는 왠지 우리나라 국기의 태극무늬를 닯은 것 같아서
끌리네요. 위엣층은 뭐가 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약간 불편해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잠을 잘 때 야식의 유혹을 못 이기겠다면
피자 침대는 어떤가요? 사실 이불 겸용인 것 같은데
그래도 먹는 상상을 하며 꿀잠을 잘 수 만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주의사항은 먹으면 안된다는 겁니다 ㅋㅋ



계속 먹는 거만 나오네요 ㅎ
솔직히 이거는 합성인지 진짜인지 분간이 안 갈 정도로
세세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저 베게와 이불은 진짜같은데
저는 아직도 저 바나나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모르겠습니다.



마지막 사진입니다.
역시 먹을건데요 이건 먹음직스러운
식빵입니다. 햄버거 침대도 있긴 한데 이 식빵침대가
더 세련되어 보이고 왠지 분위기도 있네요.

여러가지 재밌는 침대 모음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도 이 중에서 하나 골라보세요. 근데 저는
그냥 평범한 침대에서 자고 싶군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