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중에 하나인데요, 현재 몇 탄까지 나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소개하는 버전이

풍타디5 게임이기 때문에 적어도 5탄까지는 나왔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제대로 올리지 못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크롬에서는 오류가 날수도 있어서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그럼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구요 어떻게 시작하는건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에서부터 시작까지의 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딩이 모두 완료될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모드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을 해야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게스트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후자가 더 간편하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Choose Game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New Game 단추를 눌러서 새롭게 시작하시면 되는데

이외에도 데일리 첼린지, 스페셜 미션이 있습니다. 기존에 했던 기록이 있으면

Load Game 단추를 눌러서 이어하기를 해줍니다.



이제 풍타디5 트랙을 선택할 차례입니다.

맵을 고르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마우스 커서를 그림에 올리면

맵의 이름 정보가 나옵니다. 난이도 또한 표시되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춰서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Next 단추를 누르면 다음 장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The Rink 라고 적혀있는

맵을 골라보았습니다. 얼음판이 있는걸로 봐서

아이스링크가 생각나는데요 화면 오른쪽에 있는 원숭이를 선택하여

원하는 위치에 배치시켜줍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때마다 새로운 타워를

열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