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활게임

플래시게임 2018. 8. 20. 19:26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준과 발사를 할 수 있는 2인용 활게임이며 한 턴씩 돌아가면서 화살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거리가 멀리 있기때문에 먼저 쏘더라도 크게 유리하지 않으며, 굳이 선을 정하고 싶다면 가위바위보 등을 해서

결정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간단하게 내기를 걸어도 더 쫄깃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을겁니다.



무조건 이인용으로만 플레이 해야하는것은 아니기때문에 같이 할 사람이 없다면 1인용으로 컴퓨터 캐릭터와

대결을 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스크린샷도 보여드리면서 추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제목은 Bow man 2 입니다.

첫번째 버전보다 메뉴도 많아지고 더 디테일 해졌는데요

오리지널판을 원하시면 제가 다음번에 해당 게임으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VS Human 버튼을 눌러서 2인용으로 대결할 수 있습니다.



활시위를 당기고 화살을 발사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우스의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상대의 반대 방향으로 드래그 해주시면 되는데요 각도 조절과

파워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각도와 힘을 매번 변경하면 헷갈릴 수 있으니

파워는 풀로 당기고 각도만 조정하여 직격샷을 날리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상대방에게 화살을 많이 꽂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치명타를 입히느냐도 중요합니다. 다리에서 머리쪽으로 갈수록

데미지를 많이 입힐 수 있으며, 특히 머리를 명중시키면 게임을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번 2인용 활게임 경기에서는 2p가 이겼네요.



메인화면에서 Settings 버튼을 누르면

환경설정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네가지 항목이 있는데

각각은 쇼윈덱스, 벽 생성, 바람 추가, 크리티컬 샷입니다. vitality의 숫자는

아마도 체력의 정도를 세팅하는 수치인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