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렸을때 패미콤 오락기로 플레이했던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추억의 플래시게임으로써

그당시에 했던 오락 중에 하나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서커스 찰리입니다. 제목만 들으시면 잘 모르실수도 있지만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 여러분들도 아실겁니다. 물론 저와 연령이 비슷하다면 말이죠.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롬에서 플레이 해봤는데 익스플로러에서도

정상적으로 잘 플레이 될겁니다. 그럼 스크린샷과 부연설명은 아래부터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완료된 후의 메인화면 모습입니다.

조종키가 스크린 우측에 고정되어 있어서 보기가 편리합니다.

F키를 눌러서 손가락 이동을 할 수 있고 H키를 눌러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첫번째 있는 메뉴를 눌러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스테이지 레벨은 주인공 캐릭터가

사자를 타고 묘기를 부립니다. 물론 주인공 캐릭터는

여러분들이 조종하셔야 합니다. A, D 키를 이용하여 좌우로 움직이고

K키를 눌러서 점프할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남은 거리가 나오는데

제로에 가까이 갈수록 목적지에 가까이 왔다는 것을 뜻합니다.

점프를 하다가 불에 닿으면 라이프가 소모되며, 죽으면 그 자리에서 부활하여

다시 플레이 해야합니다.



1레벨을 깨면 곧바로 2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원숭이 뛰어넘기 묘기인데요 저는 오히려

좀전의 불 통과하기보다 이게 더 쉬운 것 같네요. 그럼 나머지 스테이지들도

재미나게 해보시구요 마지막 탄까지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