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축구게임

플래시게임 2018. 10. 29. 19:16

친구와 함께 자신의 축구 실력이 얼마나 좋은지 겨뤄볼 수 있습니다. 물론 발로 하는게 아니라 손가락으로

하는 것이지만 말이죠. 오늘은 둘이서 할 수 있는 1대1 축구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같이 할 사람이 없으면 1인용으로

컴퓨터 캐릭터와 대결을 해도 좋습니다. 그럼 바로 아래에서 시작해보세요.



제가 이전에도 일대일로 대결하는 축구 게임을 올렸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도 이번에 소개하는 플래시는

처음 해보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신선한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목은 Football fury 입니다.

퓨리의 의미는 분노, 격분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네요.

메인화면 하단에서는 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로컬이 있는데요

곧바로 하고싶으시면 로컬 세이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1인용 모드로 토너먼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나라를 골라야 하는데요

아쉽게도 대한민국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러고보니 일본과 중국도 없네요.

어디를 고를지 고민하다가 포르투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캐릭터의 모습이

호날두처럼 보이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1대1 축구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조종키에 대한

안내를 해줍니다. 1p는 키보드로 컨트롤하고 2p는 마우스로 조종합니다.

골대간의 거리가 짧아서 재수가 좋으면 한번에 골인이 나오기도 합니다.

누가 어떤 조종방식을 할 것인지는 가위바위보 등을 통하여 정하면 되겠죠?



마지막 이미지는 경기 플레이 장면을 보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화면 하단 모서리에는 축구공 게이지가 있는데

모두 차오르면 좀 더 강력한 슛을 때릴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들 화이팅 하시구요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