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게임

플래시게임 2018. 11. 19. 17:40

야식으로 치킨이랑 피자만한 음식도 없는데요, 오늘 피자게임을 주제로 글쓰기를 하려니까

갑자기 시켜먹고 싶어지네요. 하지만 참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여러분들이 알바생이 되어

피자를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게임 제목은 파파스 피자리아입니다. 파파스 시리즈 중에 하나에요.



저는 태어나서 한번도 피자를 만들어본적이 없지만 사실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만들어보고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맛은 어떨지 장담은 못하겠네요. 아무튼 재미나게 게임을 해보시고 추가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전에 먼저 슬롯을 선택해야 합니다.

메인화면 하단을 보시면 3개의 슬롯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걸로 하나를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플레이했던

기록이 있다면 로드하여 이어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트로 부분의 스토리를 보시면

피자가게 요리사가 휴가를 떠나는 바람에

얼떨결에 알바생이 요리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정말 바쁠 것 같은데요

일당을 두배로 받아야 될 것 같네요. 손님이 오면 주문을 받고 어떻게 만들어달라고 하는지

메모지에 기록합니다.



그리고 주문한 내용대로

똑같이 피자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만드는 방법을 몰라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처음에는 튜토리얼로써

제작 과정을 모두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피자 위에 토핑을 하고 네 등분을 합니다.



만들기가 완성되면 고객에게 주세요.

그러면 고객이 네가지 항목에 대해서 평가하고

점수를 줄겁니다. 점수를 높게 받을수록 돈도 더 벌 수 있어요.

그럼 재미나게 피자게임을 해보시고 매출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