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메이헴2

플래시게임 2018. 12. 17. 16:35

총싸움을 하여 적들을 낭떠러지로 떨구는 방식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두번째 버전인 건메이헴2 게임으로

올려보았는데요 바로 아래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2탄을 올리지만 사실 이후의 버전들도 더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모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겜하세요.



슬롯의 개수를 보니까 캠페인은 두개까지 있고 커스텀은 네개까지 있더군요. 친구와 같이 있다면 

2인용 또는 최대 4인용까지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여럿이서 하면 더욱 재미있겠네요.



저는 캠페인 모드를 선택하여

시작해보았습니다. 먼저 해야할 것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하는것입니다. 모자, 얼굴, 셔츠, 피부색, 무기 등을 설정하고

닉네임을 적어줍니다. 슬롯을 새로 열려면 Human Player 항목을 눌러주시고

준비가 되었다면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합니다.



저는 1인용으로 컴퓨터 캐릭터와

대결해보았습니다. 튜토리얼 다음으로 나오는

첫번째 스테이지이기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상대방을 먼저 다섯번

낭떠러지로 떨구면 승리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를 하니까

레벨맵이 다시 나왔습니다. 2x Easy AI 레벨을 할 차례인데요

처음에는 두배로 쉽다는 의미로 착각을 했네요. 근데 알고보니

두 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는 뜻이었습니다.



그럼 건메이헴2 게임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저는 이만 글쓰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남아있는 스테이지들이 많이 있으니 마지막탄인

Final Test까지 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