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보면 무서운 전단지, 재밌는 전단지 모음

오늘의 유머 시간입니다.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간이 밤 시간인데요
밤에 보면 무서운 전단지를 실제로 접하지 않았다는 것에
감사해야할 것 같습니다. 바래 아래 사진을 보면 말이죠 ㅋㅋㅋ



밤에 보면 무서운 전단지가 우리를 향해
엄청난 손들을 뻗고 있습니다. 낮에 봤다면 그래도
귀여워보일 수도 있겠지만 이걸 밤에 잘 안보일 때
봤다면 정말 깜짝 놀랄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어떤가요?
똑같은 사람들이 정면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밤에 보면 무서운 전단지답게 뭔가 불만에 가득찬 표정으로 말이에요.
이거 배달하는 사람도 정말로 교묘하게 잘 끼워놓은 것 같습니다.



이건 더 공포네요.

눈동자도 안보이고 심지어
웃음을 짓고 있어요. 밤에 봤다면
정말로 뒤로 자빠질만 하겠네요. 밤에 보면 무서운 전단지 외에
재미있는 전단지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한번 감상해보세요.



뭘 광고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웬 고릴라같은 얼굴이 나와서 엄청나게
험악한 얼굴을 짓고 있습니다. 전단지는 바로 이빨 부분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랑 같이 쓰여있는 거 떼어가는 전단지말이에요.



만약 다이어트 회사를 운영중이라면
이러한 전단지는 어떤가요? 사람들이 번호를 가져갈 때마다
여자의 모습이 바뀌면서 결국에는 날씬한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기발한 발상이군요?



이건 실제 머리카락을 붙여놓은 건지
이 광고 역시 번호를 다 떼어가면 머리카락이
하나도 남아나지를 않겠군요. 뭔가를 경고하는 메시지를
갖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정말 정직한 전단지입니다.
저축에 관한 내용을 담고잇는 듯 한데
완전 솔직하게 이것이 전단지임을 밝히고 있네요.
너무 진지한거 아닌가요 ;;;



식당 광고를 하나봅니다.
전단지에 베이컨을 붙여놓다니요 ㅋㅋㅋ
실제인지 사진인지는 모르겠찌만 저같으면 진짜라도
저건 별로 먹고싶지는 않을 것 같네요. 왠지 깨끗해보이지가 않는다는...


페이스북 많이들 하시나요?
그렇다면 좋아죠 전단지를 보고 공감 가실 것 같은데요
하나 떼어갈 때마다 좋아요 하나 올라가는 건가요? 아마도 광고 내용은
뒷면에 잘 나와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돈의 모양을 활용한 광고입니다.
저거 진짜 반으로 딱 접어서 자동차 유리 같은 곳에
끼워놓으면 완전 속을 것 같습니다. 낚시용으로 정말 딱이네요 ㅎㅎㅎ



이번에도 역시 솔직한
형아가 수학 과외를 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가르쳐 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네요. 그래도 잘생긴 분이라고 하니
한번쯤 과외를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누가 자꾸만 자전거를...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당했나봅니다.
계속 당하고 계속 훔치고 오랫동안 실랑이를 벌였나본데요
도저히 못참았는지 생을 마감시키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남겼네요 ㅋㅋ



장난치고싶은 친구들에게 한턱 쏠 때
이 집 치킨을 이용해보세요. 뒤통수를
제대로 날릴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약간 오지헌을 닮은 것 같기도 한
이 전단지는 이를 떼어가면 됩니다. 인기가 많으면
나중에는 틀니를 끼워야할 것 같네요.



마지막 사진은 책이 아주
잘 정리정돈 된 사진입니다. 얼마나 잘 했으면
원장님에게 메시지까지 전하고 있네요. 별로 좋은
말 같지는 않지만요 ㅋㅋ

밤에 보면 무서운 전단지, 그리고 재미있는
광고지들 잘 보셨나요? 세상에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정말 많은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