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 버전의 게임을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1탄과 2탄도 해보시면 재미있다고

느끼실 것 같은데요, 총을 무기로 하여 적들을 처치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주인공 캐릭터가 죽어도 몇 초 후

되살아나기때문에 미션을 클리어 할때까지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해당 게임은 바로 위에서 하실 수 있으며, 로딩을 잠시 기다렸다가 메인화면이 나오면 시작하면 됩니다.

캐릭터의 조종은 WASD 키들을 활용하고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준 및 발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스테이지 맵을 보겠습니다.

제가 이전에 했던 기록이 남아서 그런지

2레벨부터 시작하도록 되어있네요. Heroes 메뉴를 누르시면

캐릭터 한 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elect Squad 버튼을 눌러서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이처럼 두 명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1레벨에서는 남캐만 가능했는데

2레벨부터는 여캐가 추가되어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둘 중에서 하나를 고르면

나머지 캐릭터는 자동으로 컨트롤이 되는 아군으로 활동합니다.

Start Mission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적들과 전투하는 모습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아까전에 말씀드린 방법대로 캐릭터를 조종하여 싸움을 하면 되는데요

가능하면 데스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킬 수를 늘려야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미션을 깨면 Victory 메시지가 뜨면서

승리를 알려줍니다. 저는 3킬 1데스를 기록했고 아군캐릭터는

5킬 0데스를 기록했네요. 적들은 각각 1킬 4데스, 0킬 4데스를 기록했습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고 이후의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