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제가 블로그 포스팅이 뜸해졌는데요, 그래도 일주일에 1개 이상씩은 꾸준히 업로드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3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몇 몇 버전들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플래시는 바로 아래에서 하실 수 있으며,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메인화면에는 Fairy tail VS One piece 라고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아무키나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가 다섯가지 있는데요

아케이드, 컴퓨터와의 대결, 둘이서 같이하기, 연습하기,

환경설정입니다. 환경설정에서는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케이드 모드로 시작해보았습니다.



원피스 그리고 페어리테일에 등장하는

만화캐릭터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구분을 하자면

페이리테일이 좌측 영역이고, 원피스가 우측 영역이네요.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면 자동으로 상대방이 정해지고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루피를 골랐는데요, 상대는 어떤 여자 캐릭이

선택되었습니다.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법은 WASD 그리고

UIOJKL 버튼으로 합니다. 펀치를 날리거나 킥을 하거나 점프 및 빠르게 이동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를 어느정도 모으면 필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을 경기해서 두번을 먼저 이기면

최종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 판을 연속으로 이겨서

곧바로 다음 경기를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Next Battle 버튼을 누르면

다음 상대와의 대전을 치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