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이 과격하다는 정도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충돌 정도로만 생각하셨다면 약간 오해입니다.

왜냐하면 이번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에서는 차량에서 미사일도 발사되기때문에 상대 선수의 자동차를

아예 파괴해버릴수도 있습니다. 꽤나 위험한 경주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바로 위에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 선수들 뒤쪽에 있을때에는 적극적으로 공격하시고

앞쪽에 있을때에는 최대한 도망을 가거나 달아나야 데미지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맵은 위의 그림과 같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크게 네 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각각에는 또다시 5개의 레벨들이 있기때문에 모두 합치면 20개가 됩니다.

원하는 레벨을 선택하고 Race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이전에 플레이했던 기록이 있어서 그런지

모아놓은 돈이 좀 있네요. 1400달러가 있기때문에 이걸 사용하여

자동차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업글 사항으로는 엔진, 타이어,

미사일 등이 있습니다.



자가용을 컨트롤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이 시작하면 뒤쪽에 있는 배경화면의 Controls 부분을 보고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로 운전을 하고 Z키를 눌러서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X키로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초반에 업그레이드를 많이 해서그런지

이번 경기에서는 제가 우승을 할 수 있었습니다.

상금을 모두 합하니까 1550달러가 되었네요. 한 번의 경기로 이정도의 돈을

벌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근데 목숨을 담보로 하는 레이싱이라서 생명수당까지 치면

큰 돈도 아닌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