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킥 2007

플래시게임 2019. 10. 7. 20:45

주말 잘들 보내셨지요? 오늘은 10월 7일인데 내일만 일을 하거나 학교에 가면 또 하루를 쉴 수 있겠네요.

예전에는 한글날이 공휴일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다시 공휴일이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뭐하고 놀 지 계획을 좀

짜봐야겠네요. 오늘은 사이드킥 2007 플래시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위의 네모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어요. 최대 2인용까지 할 수 있으며 컴퓨터끼리 대결을 붙여서 관람모드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1인용 모드로 컴퓨터와 대결을 해보았습니다.



팀을 선택하는 화면을 보고계신데요

우리나라 태극기도 있어서 선택해보았습니다.

다른 국가를 선택해도 되며 완료 후에는 OK단추를 눌러서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시려면 menu 버튼을

눌러주세요.



경기가 진행되는 장면을 찍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좌측이 대한민국이고 우측이 사우디 아라비아입니다.

국기에 참 신기한 문양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어쨌든 경기에서 이기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조종키는 방향키와 Ctrl키를 활용할 수 있으며 2p로 할 경우에는

WASD 및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골을 하나 넣을뻔한 장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제로 골이 터지지 않았다면

무의미한 장면이긴 하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서는 너무 아까워서

하나 남겨 올려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상대방이 골을 넣은 장면을

올려보았는데요, 골키퍼가 여러차례 막긴 했지만

지속되는 공격에 무너지고 말았네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기때문에

실망하기는 이릅니다. 그럼 사이드킥 2007 게임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여러분들을 뵙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