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길거리 농구게임을 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수들은 공식적인 경기장에서 하겠지만

일반 사람들은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도 농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이 바로 그중에 하나인데요,

인원수도 5대5가 아닌 3대3으로 진행됩니다. 그럼 스트리트 후프를 바로 아래에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농구를 잘 하지 못해서 어렸을때부터 큰 관심은 없었는데, 나이를 먹고나니까 경기를 관람하는 것은

그래도 어느정도 재미는 있더군요. 그럼 먼저 팀을 선택하는 화면부터 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실행이 제대로

안될 수 있으니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Team Select 화면이 나왔습니다.

총 10개의 국가가 나와있는데요, 그중에는 대한민국도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발생한 바이러스의 근원국인 중국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중국은 참 전세계적으로

민폐를 많이 끼치는 것 같네요.



제가 상대해야하는 국가는 이탈리아가 걸렸습니다.

초기화면에서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동전을 넣고, 엔터키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살표 방향키로 무빙을 하고 A 및 S 버튼으로

패스와 슛을 하면 되겠습니다.



스크린 하단 부분을 보시면

양 팀에 각각 Super Shot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저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말그대로 슈퍼샷을 때릴 수 있는데, 성공률이 100%라서

자신의 팀이 불리한 상황에 있을때에는 3점슛으로 날리는 것이 좋습니다.



총 2분의 시간이 모두 지나가면

전반전 경기가 종료됩니다. 이때 이어하기를 해야 다음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엔터키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동전을 더 넣을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