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붕어빵에 팥이 들어간 것 보다는 슈크림이 들어간 것을 더 선호합니다. 여러분들의 취향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번시간에는 붕어빵 만들기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아쉽게도 재료는 팥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있게 구우면 손님들에게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어요.



해당 게임은 바로 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 원래 알고있던 게임과는 다른 버전인데요, 오히려 이게 더

난이도는 높은 것 같습니다. 저를 포함한 초보분들을 위하여 게임방법 페이지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름을 바르고 반죽을 짜고 팥을 넣은다음 다시 반죽을 짜넣어

맛있는 붕어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죽과 팥을 넣을때에는 눈금표시선까지 정확하게

양을 넣어야 합니다. 양 조절은 마우스 클릭으로 해주세요. 빵이 익으면 얼른 꺼내야하며

타지 않도록 해줍니다. 다만 익지 않았을때 뚜껑을 열어버리면 점수가 깎입니다. 손님들이

기다리지 않도록 빠른 속도로 맛있게 잘 만들어보세요. 만족하는 손님들이 많으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장사를 시작하면 붕어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느정도 시간여유를 줍니다.

좀전에 도움말 페이지에서 봤던 순서 그대로 빵을 맛있게 구워주시면 되겠습니다.



잠시후에 위의 그림처럼

손님들이 하나둘씩 오는데요, 3개를 원하고 있는데 저는 아직

하나밖에 만들지 못했네요. 따라서 얼마나 정성스럽게 만드는지도 중요하지만

스피디하게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타임 또는 라이프 게이지가 모두 닳아 없어지면

게임오버가 되면서 위와같은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라고 하는데 어차피 눌러봤자

빈 페이지만 뜨더군요. 붕어빵 만들기 게임에 재도전하고 싶으시면 [다시하기] 단추를

눌러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