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플래시 게임은 더블엣지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두 가지의 플래시가 있는데요, 하나는 캐릭터의 크기가 작고 귀여우며

다른 하나는 현실감이 있을정도의 캐릭터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후자입니다.



공통점도 있습니다. 둘 다 2인용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같이 힘을 합쳐서 모험을 하며 적들을 처치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오늘도 즐겜하시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을 보시면 Double-Edge 라고 적혀있습니다.

Start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으며, 아까전에도 말씀드렸듯이

1인용 또는 2인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인용 슬롯만 열려있는데

None 버튼을 눌러서 나머지 슬롯을 오픈할 수 있어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캐릭터 선택의 폭이 좁다는 것인데요, 두가지 종류밖에 없습니다.

한명은 근거리 공격을 하는 기사이고, 다른 한명은 원거리 공격을 하는

궁수입니다. 조종키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 플래시를 1인용으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근거리보다는 원거리캐릭을 선호해서 궁수를 골랐네요. 이 캐릭터는

최대한 적들과 거리를 두고 멀리서 공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해치우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리어 후에는 스킬포인트를 주는데요

공격력이라든지 방어력을 올리는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더블엣지 게임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친구와 함께 있다면

2인용으로도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