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 시리즈 중에서 바운티헌터 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게 오프라인 버전으로 혼자서

플레이 하는건줄 알았는데, 멀티플레이로써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할 수 있는 형태더군요. 우선 바로 아래의 네모안에서

여러분들도 곧바로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예전에 비해서 플래시게임의 인기가 많이 줄어서 그런지 이런 멀티플레이용 게임도 유저들이 없어서

방에 혼자있는 경우가 있더군요. 제 블로그도 나중에는 주제를 바꾸거나 서비스를 종료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날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열심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인화면의 모습이구요,

Boxhead Bounty Hunter 라는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Quick play 버튼을 눌러서 게스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아직 처음이라서 보유하고 있는 돈이 별로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2000달러를 주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이 주네요.

저정도 금액이면 우리나라 돈으로 200만원이 넘거든요. 하지만 무기들이 대체로 비싸서

구매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그냥 권총이나 들고 들어가야겠습니다.

방에 입장해보았는데 아무런 적들이 없습니다.

맵이 작은편이 아니라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수 있지만 한참을 둘러봐도

저밖에 없습니다. 대결을 하고싶어도 사람이 없어서 못하는 상황이네요.



제가 예전에 이 게임을 했을때에는 그래도

방에 항상 몇 명씩은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 이 게임도 한물 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운 좋으면 다른 유저를 만날수도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