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하늘에서 갑자기 똥들이 떨어진다면 우리는 어떤 행동을 취할 수 있을까요? 저는 두가지 정도가 있다고 보는데요

하나는 피하는 것이고 다른하나는 그냥 맞는 것입니다. 그외에도 무언가로 막는다든지 기타 방법들이 있을 수 있겠네요.

오늘은 졸라맨이 등장하는 똥피하기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위의 네모 안에서 시작하실 수 있으며, 로딩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그럼 저도 여러분들과 함께

이번 게임의 메인화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은 보시는 것처럼 똥피하기이고

화면 상단 우측에는 Flash365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컨트롤은 방향키로 할 수 있으며, 제작자는 김병준이라는 사람입니다.

그냥 심심해서 만든 게임인 것 같네요. Go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 있는 화살표 방향키를 눌러서

주인공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는 똥들이

마구 떨어지기 시작하는데요, 그냥 저 똥들을 계속해서 피하기만 하면

지속적으로 스코어를 올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점수는 스크린 하단 우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는 특수한 똥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크기가 큰 똥이 있는데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그만큼 면적이 넓고

피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탑똥이 있는데, 저거는 길이가 길면서

땅에 떨어진 후 일정시간동안 머물러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잠시동안

이동경로를 막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이번 똥피하기 게임에서

1617점을 획득했습니다. 사실은 더 오래 할수도 있었는데요

집중해서 작정하고 플레이하면 그래도 한 2000~3000점 정도까지는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