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에이 생명은 1919년 코넬리우스 V.스타가 상하이에 설립한 Intasco에서 출발했으며,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기업입니다. 미국의 대형보험사인 AIG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자회사이고, 세계적으로 수천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AIA생명 고객센터를 활용한 전화상담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AIA생명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쉽게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전화상담]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상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를 전문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는 평일, 주말, 공휴일 0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합니다. 상담사 연결 서비스는 국내와 해외 전화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업무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음은 상담번호 안내를 보겠습니다. 1번은 보험료 납입과 가상계좌 발급이고 2번은 계약조회 및 각종신청서 발송입니다. 3번은 중도보험금, 휴면보험금 중도인출 신청이고 4번은 보험계약대출 신청입니다. 5번은 보험금 청구 및 보장문의이며, 6번은 변액보험 문의입니다. 9번은 소득공제 증명서 발송이고,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AIA생명 고객센터 이용시 유의사항은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여러가지 사항들이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