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서울 영등포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의 보험회사로, 한화금융의 금융 계열사입니다. 1946년도에 신동아손해보험으로 창립했으며, 이후로 몇 번의 사명변경이 이루어졌고 2007년도에는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하여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련회사로는 캐롯손해보험이 있습니다.

 

오늘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보험사를 이용중이거나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은 문의사항이나 궁금한사항이 있을때 전화연결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라우지] 메뉴를 눌러서 [ARS안내]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누르는ARS] 메뉴를 선택하여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이용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개인정보 동의 절차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에는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ARS 1번은 자동차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 고장 및 긴급출동,




3번은 보험 신규가입문의, 4번은 상해/질병/화재보험의 보험료납입과 변경 및 해지 또는 계약문의, 5번은 상해/질병 화재보험 보험금 접수문의, 6번은 자동차보험 변경/해지/계약문의, 7번은 대출문의, 8번은 빠른 ARS 서비스, 0번은 불편사항접수 및 상담사연결입니다.

 

심야, 주말, 공휴일에는 1번부터 4번까지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번은 자동차사고접수, 2번은 자동차 고장/긴급출동, 3번은 ARS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4번은 빠른 ARS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이용안내 부분을 보겠습니다.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잘 참고해보시구요, 이용요금의 경우 일반전화는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이용자에게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휴대폰이나 070 인터넷전화의 경우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