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현대해상 화재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이는 ARS와 음성 ARS가 있는데 오늘은 후자를 중심으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현대해상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소비자포털] 메뉴를 선택하고 [콜센터] 탭을 누르시면 전화번호 정보가 나옵니다. ARS 단축번호도 1번부터 9번까지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ARS 이용시간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증명서 팩스 발송, 질병/상해 사고접수 및 보험금 청구, 보험신규가입 문의, 불편사항 접수,




기타 상담, 보험계약대출 신청, 보험료 납부, 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과 같은 서비스 내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서비스 별 콜센터 안내를 보겠습니다. 현대해상은 고객에게 신속한 맞춤상담이 가능하도록 각 서비스별 전문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이카다이렉트, 대출상담, 방카슈랑스, 장애인 전용, 인터넷, 전략채널전담, 교차판매지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각각에 대한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확인해보세요.

 

언어 및 청각장애인 전용 휴대폰 문자상담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관련 문의와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이용자 부담이며,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운영중인 손말이음센터를 통한 수화상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