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때 슈스케랑 마녀사냥이 방영했던 시간이
겹쳤던 적이 있었습니다. 슈퍼스타k는 이미 인기가 많았던 채널이라고 알고있었는데
언젠가 한번 마녀사냥의 시청률이 더 우세했었다는 뉴스기사가 기억나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았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도 마녀사냥 실시간보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집에 티비가 있거나 항상 볼수 있는 상황이 되면 상관없는데 티비가 없거나
여의치 않을경우 컴퓨터를 이용하거나 스마트폰을 활용해야 합니다.
마녀사냥을 하는 채널은 JTBC 입니다. 해당 채널의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포털사이트에 JTBC 온에어 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오죠 ㅋㅋ
jtbc 홈페이지랑 온에어 페이지랑은 주소가 약간 다르니까
잘 보시고 들어가세요. 그럼 마녀사냥 온에어 시청 방법을 알아볼까요?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동으로 온에어 모드가 됩니다.
사이트 중앙에 영상이 나올겁니다. 곧바로 본방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짤막한 광고 하나 시청하셔야 합니다. 제가 캡쳐한 장면에서는 무슨 화장품 광고를
하고 있었던 것 같네요 ㅎㅎ 그냥 티비광고 본다고 생각하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지금 시각으로는
리얼시사매거진인 뉴스맨이 방영되고 있네요. 저도 이 프로는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목록에 소개되는 거 보고 제목을 알았습니다 ㅋㅋ 뭔가를 취재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식으로 본방을 사수해주시면 됩니다.

마녀사냥 실시간보기를 하시려면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쯤에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근데 19세이상 관람가라서
막상 시청하려고 하면 뭔가 인증을 해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마녀사냥 온에어를 놓쳤을 경우
다시보기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공짜로 다시보기를 제공해주었으면 좋겠지만, 소정의 이용요금이 필요하네요.
아무튼 본방 사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