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지난 2011년 1월에 블루링크라는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차량에 설치된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이 서로 자동으로 연계되는 방식으로, 교통이나 날씨 등 기본정보 뿐만아니라 휴대전화의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전달해줍니다. 만약 운전 중 큰 사고를 당할경우 구호신호가 자동으로 송출되며, 원격으로 시동을 켜거나 고장상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나 겨울에는 미리 시동을 걸어서 에어컨 또는 히터를 작동시키고 온도조절을 할 수 있어요.

 

오늘은 현대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홈화면, 멤버십&차량관리, 블루링크, 고객지원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ARS 전화번호는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서비스 가입, 해지, 변경 등 안전보안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며, 그 외 업무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도 추가할 수 있는데요, 카톡에서 블루링크를 검색하고 친구추가 하시면 됩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사이트 접속 후 추가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여 추가할수도 있어요. 플러스 친구에서 주요 문의사항 확인 및 유료전환, 납부정보 조회 및 변경, 해지 등을 즉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차량 구입 및 정비 서비스, 멤버십, 내비게이션 A/S 등 문의, 내비게이션 단말기 사용방법 문의, 내비게이션 지도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문의를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