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유통, 할부,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회사입니다. 2002년도에 롯데그룹이 동양카드를 인수해서 설립되었으며, 2003년 11월에 롯데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2003년 11월 30일에는 롯데쇼핑의 카드사업 부문이 롯데카드로 통합되었고, 2019년 10월 MBK파트너스 우리은행 컨소시엄에 인수되어 롯데그룹으로부터 분리되었습니다.

 

신용카드 발행, 대금결제, 신용카드 가맹점 모집, 일반대출 업무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이용안내] 영역에 있는 [ARS번호 이용안내] 항목을 선택합니다. 대표전화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고, 분실신고와 해제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가능합니다.

 

금융서비스, 분실 및 한도승인, 카드 빠른 전화신청, 할부금융, 신용대출 전화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ARS 이용요금은 국내기준으로 유선전화가 시내/시외 3분당 39원으로 동일하고,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상담, 분실신고 및 승인, 여행관련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ARS 이용시간에 대해서는 좀전에 모두 말씀드렸으니 생략하겠습니다. 콜백 상담도 가능한데요, 평일 업무시간에 운영하며 상담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방법은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상담연결선택 및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콜백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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