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줌렌즈 이거 제대로 찍힐까? 웃긴 카메라사진들

멀리 있는 걸 찍고싶은데 카메라의
줌에 한계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이 친구는 아주 기발한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ㅋㅋ
어느 소녀가 생각한 직접 만든 줌렌즈를 한번 보시죠.



보아하니 어떤 경기장에서
명장면을 찍고 싶어서 저렇게 카메라에
망원경을 대고 사진을 찍으려고 했던 것 같은데
기발한 발상이군요. 정말로 저렇게 하면 사진이 잘 나올까요?
어쨌든간 보이는 대로 찍힐테니 가능할 것 같기도 하군요 ㅋㅋ



보통 줌을 하려면
저렇게 앞에다가 줌 렌즈를 장착할텐데요
소녀가 만든 직접 만든 줌렌즈는 저게 아니라
망원경 자체를 사용해버렸군요. 장차 과학자가 될 아이입니다 ㅎㅎㅎ



이건 몰래카메라인가요?
손가락 하나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든
손가락 카메라이네요. 여기에도 직접 만든 줌렌즈가 먹힐지 모르겠는데요.
케논제품인 것 같은데 실제로도 판매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화질이 더 궁금하군요.


이 카메라는 반으로 나뉘어지는 기능이 있네요.
저렇게 나누어지면 어떤 장점이 있는 걸까요?
휴대간편? 아니면 더 특별한 기능이 있는 걸까요?
정말 궁금증을 만들어내는 카메라네요.


뭔가 사진찍기에 열중하면
저런 자세가 나오나봅니다. 저러고 찍기도 힘들것 같은데
왼쪽을 보니 그림자가 있는걸 보니 정말로 사진의 모델이 있긴
한가봅니다. 사진을 찍는 굉장히 바람직한 자세군요.


이 남자분은 어떤가요?
저렇게 하고 서있는 게 더 신기할 정도입니다.
그것 만큼이나 표정도 더 압권이지만 도대체 어떤 걸 찍고 있길래
저런 자세가 나오는 지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ㅋ


카메라를 소중히 여긴다면
이정도는 기본이겠죠? 카메라를 나의 자식처럼
비가오나 눈이오나 보호해주어야 합니다 ㅋㅋ 카메라 전용 우산인가 보네요.
비오는 날도 끄떡 없겠어요.



이건 어떤걸 선전하는 건지
카메라 대신 시계를 들고 무언가를 찍고자 하고 있네요.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무엇을 의미하는 지를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도록 하죠 ㅎㅎㅎ



카메라 매니아들을 위한
가방입니다. 직접 수작업으로 뜨개질을 해서
만든 듯한 이 가방에 카메라르 넣고 다니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기능에 이런 것도 있었나요?
저는 여기 카메라에 나온 얼굴을 보고 싶지 않군요.
저 뒤에 저렇게 아름다운 여인이 서 있는데 굳이 저렇게
사진을 망치다니 정말 장난꾸러기네요.



이 사진은 설정인지 아니면 우연인지는 모르겠는데
누군가가 책을 읽고 있는 여인을 찍었네요. 우연이라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마치 저 책의 표지가 정말로 얼굴과 머리카락까지
매칭이 잘 되고 있어요 ㅋㅋㅋ


용기있는 카메라맨이네요.
아니면 총을 겨누고 있어서 정말로 꼼짝못한느 걸까요?
옷차림을 보니까 장난감 총은 아닌것 같은데요 ㅋㅋㅋ
사진찍기에 열정이 있다면 이정도는 해야죠 ㅋㅋ

직접 만든 줌렌즈에 관한 글을 쓰다보니
내용이 길어졌군요.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