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는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무배당 상품입니다. 홈화면 상단의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시면 해당상품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보험기간 중에 발생하는 암 진단에 대하여 계속해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암 발생자 수가 과거와 비교하여 많이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평균수명이 길어지고 노인인구가 늘어서일수도 있지만, 숫자적으로 확실히 증가한 것은 사실이네요. 하지만 과거와 비교해서 암 발생자 5년 상대 생존율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치료율도 높아지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보험기간 중 발생되는 재진단암에 대하여 계속해서 보장하고, 재진단암 보장개시는 암진단 확정일로부터 그날을 포함하여 2년이 지난날의 다음날입니다.
암의 전조부터 예후 및 암환자 생활까지 토탈케어가 가능한데요 양성종양, 바이러스질환 등 암 전조증상은 물론이고 암진단 이후 암재활치료나 암통증완화치료 등도 보장합니다. 암치료에 지친 암환자에게 가사도우미 100회 현물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유사암 진단이후 암진단 및 항암방사선약물치료 담보 2배보장을 하고, 첫번째 항암치료시 항암방사선약물치료 담보 2배보장을 합니다. 또한 암세포만 선택치료하여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도 보장합니다.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및 진료예약 대행, 전담간호사 일대일 매칭관리, 암환자 및 가족심리케어, 면역세포보관, PET, CT검사 등의 메디케어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