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가 랩을 한다면
여러분들은 믿으시겠습니까? 구글번역기는 가능했습니다 ㅋㅋ
그의 위엄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별로 안믿었다가
실제로 들어보니까 진짜 랩퍼가 비트박스를 하듯이 리듬을 타면서 제대로 하더군요 ㅋㅋ

그럼 들어보는 방법
지금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구글번역기 창을 열어주세요 : http://translate.google.com/



자주 보던 익숙한 모습이죠?
영어 해석하다가 막힐 때 한번쯤은 사용해봤다던
바로 그 번역기입니다ㅋㅋ 그럼 구글번역기 랩 들어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빈 칸에다가 위와같은 문구를 똑같이 넣어주세요.
위 사진은 이미지라서 글자복사가 안될텐데, 제가 바로 아래에
글자로 써놓을테니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보세요 ㅋㅋ
언어는 영어 정도로 설정해두시면 될겁니다.


pv zk pv pv zk pv zk kz zk pv pv pv zk pv zk zk pzk pzk pzkpkzzvpvzk kkkkk bsch



글자를 모두 붙여넣은 다음
오른쪽 하단부분에 있는 스피커모양 있죠?
그걸 한번 눌러보세요 ㅋㅋ 말도 안되는 구글번역기 랩 실력으로
비트박스를 마구 해댈겁니다.



그리고 이건 위 문자들을
한국어로 번역할 경우 나타나는 말들인데
태양 광 발전을 남발하네요 ㅋㅋ 저것도 들어보면 은근히 웃깁니다.
무엇보다도 진지하면서도 당돌한 말투가 압권입니다.
오늘 구글번역기 랩 때문에 꽤 웃었네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