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농협 공인인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금융인증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NH Bank 인증센터에 접속하시면 서비스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금융인증서비스는 금융결제원의 클라우드에 인증서를 보관하여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인증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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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복사가 필요없는 클라우드 보관하고, 클라우드라서 분실 및 유출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여섯자리 PIN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고, 1년에서 3년으로 갱신기간이 길어졌습니다.
12개월동안 인증서 및 클라우드를 이용하지 않으면, 클라우드에 저장된 인증서와 클라우드 계정이 삭제됩니다. 캐시삭제 등 웹설정을 초기화할 경우 자동연결이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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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절차는 총 10가지 스텝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금융인증서 발급/재발급 선택, 본인확인, 이용약관 동의, 보안매체/계좌번호 입력, 고객정보입력, 금융인증서 발급신청, 클라우드 연결 및 가입, SMS 인증, 비밀번호 설정, 인증서 발급완료 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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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행인증서 등록안내는 여덟가지 스텝으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타행인증서 등록선택, 본인확인 정보입력, 인증서 등록확인, 클라우드 연결, SMS 인증, 인증서 선택 후 비밀번호 입력, 인증 및 인증정보확인, 타행인증서 등록완료 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