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신청이나 분실, 발급, 이용 등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사마다 연락처가 있겠지만,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세가지 ARS안내가 나옵니다. 각각은 대표, 금융서비스, 기타인데요 대표ARS부터 보겠습니다. 상담시간은 분실 및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이고,
종합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기준이고,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입니다. 휴대전화는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전화드립니다.
다음은 금융서비스ARS를 보겠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18시이고, 이용요금은 좀전에 말씀드렸던 내용과 동일합니다. 분당 39원이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1번으로 누르는 ARS를 이용할 수 있고, 2번으로 보이는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해외, 카드대금 및 연체관련 전화번호 안내도 되어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기타ARS의 경우 상담시간은 분실 및 승인은 365일 24시간 그리고 종합상담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이용요금은 좀전에 말씀드렸던 내용과 동일하며, 대표ARS와 금융서비스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