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그룹 및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 회사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CHUBB그룹은 세계최대규모의 상장 손해보험기업이며 전세계 54개국에서 재물, 특종, 개인상해, 건강, 재보험, 생명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이스손해보험은 세계최대규모의 상장 손해보험인 처브그룹의 한국지점이며, 책임있는 글로벌 기업의 일원으로 환경보호와 인재양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처브는 글로벌 보험전문 기업이며, 개인상해 건강보험의 선도보험기업입니다. 세계최대 파이낸셜 라인 보험기업퍼스널 라인 대형보험사이고, 글로벌 영업채널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기준으로 신용평가기관인 S&P사로부터 AA등급 및 A.M.Best사로부터 A++등급을 획득했으며 수입보험료는 미화 413억불, 시가총액은 미화 694억불, 자산총액은 미화 1908억불입니다. 글로벌 영업망을 보시면 54개국에 진출했고, 3만명 이상의 임직원이 있으며, 588개의 영업점 및 100개 지역에서 보험증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의 경우 14개국에 진출했고, 4천명 이상의 임직원이 있으며, 70개 이상의 영업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브그룹은 재물, 특종, 개인상해, 건강, 재보험 및 생명보험을 다양한 기업 및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욕, 런던, 파리 및 기타 주요도시에 사업본부가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도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