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카의 Hi는 영문상호 Hyundai Marine & Fire Insurance의 약자이며, High와의 동일한 발음으로 High Quality Service, High Speed Service 연상을 유도하고, 영문 Hi 의미로서 고객의 안부를 인사말 뜻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해서 음성ARS 안내를 보려고 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대표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는 1번이 고장출동, 2번이 사고접수, 3번이 보험금청구, 4번이 장기보험관리, 5번이 자동차보험관리, 6번이 가입상담, 7번이 대출/퇴직연금/펀드, 8번이 증권 및 증명서 발급, 9번이 불편사항입니다.




매년 1~2월에 한해서 33번을 누르면 연말정산 증명서 발급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매년 5월에 한해서 33번을 누르시면 종합소득세 신고증명서 발급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야/토요일/일요일/공휴일의 경우 ARS는 1번이 고장출동, 2번이 사고접수, 3번이 단기운전자확대 특약, 4번이 가입상담, 5번이 보험계약대출, 6번이 증권 및 증명서 발급입니다.

 

기타 ARS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고장 및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운전자보험/그외 다이렉트보험 가입상담, 인터넷/모바일/앱 이용관련문의,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담보대출 상환 관련문의, 홈쇼핑/TM/인터넷으로 보험가입 후 계약조회 및 사고접수, 방카슈랑스 관련상담/서비스 이용문의, 교차판매 관련상담, 친절하고 사려깊은 전문상담사와 마음 편하게 상담,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상담은 계약관련 문의와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접수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정보이용료는 없지만, 고객의 요금제에 따라 문자메시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손말이음센터 수어상담 서비스를 연계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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