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했거나, 무상점검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그리고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전화번호는 1588-5114번입니다. ARS 번호는 세가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각각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ARS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365일 24시간 운영)
  • ARS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65일 24시간 운영)
  • ARS 4번 :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평일 09시~18시)

 

다음은 애니카에서 제공하는 세가지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먼저 고장출동 서비스인데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및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면, 고객 요청에 따라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공횟수 및 기간

  • 애니카서비스특약 1년 가입시 연간 6회 및 단기가입시 3회 제공 (비상급유는 연간2회)
  • 중형화물승합특약 1년 가입시 연간 2회 및 단기가입시 1회 제공 (중형화물승합 견인추가형 가입시, 견인서비스 또는 타이어교체서비스 2회를 별도로 제공)
  • 도서, 산간지역, 차량구조변경, 차량의 적재물 등으로 인해서 서비스 제한이 있을 수 있음

 

사고출동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이며,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 고개의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장출동, 2차사고예방, 차량견인 접수대행, 현장사진 촬영, 사고경위 및 피해확인을 합니다.

 

차량무상점검서비스 대상 역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으로, 애니카랜드 방문시 20가지 항목에 대하여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항목은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클러치액, 부동액 및 냉각수, 알터네이터, 배터리, 각종호스, 브레이크라이닝(전후), 타이어공기압, 경음기, 에어컨, 히터, 와이퍼브러쉬, 워셔액, 파워오일, 벨트류, 주차브레이크, 각종램프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