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현재 SKT제품을 사용하고는 있는데요, 예전에는 KT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품질은 오히려 KT때가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한데 지금은 어쨌든 핸드폰이랑 TV까지 결합을 해놓아서 할인혜택을 쏠쏠하게 받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KT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홈상품, 모바일상품, 서비스고객센터까지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KT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시면 다양한 하위항목들이 나옵니다. 저는 그중에서 [음성 고객센터]를 기준으로 살펴보았는데요, ARS 업무처리 및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작업시 야간상담 업무가 일부 제한될 수 있어요.

 

그럼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부터 보겠습니다.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와 100번 또는 080-000-9999번을 눌러줍니다. 일반전화 이용시에는 국번없이 100번을 눌러주세요.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에는 09시~12시까지 운영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운영합니다.

 

다음은 모바일상품 고객센터입니다. 전화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 또는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나 비가입 휴대폰 이용시 1588-0010번입니다. 외국인 전용번호는 080-448-0100 또는 02-2190-1180번입니다. 해외발신번호는 +82-2-2190-0901번이며, 유료와 무료여부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운영합니다.

 

다음은 서비스 고객센터입니다. 인터넷/PC관리에서는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상품별 서비스는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으로 구성됩니다. 혜택/포인트 문의는 유선 포인트 연락처가 있습니다. 기업 서비스에는 기업상품, Bizmeka, 비즈서비스가 있으며 각각에 대한 전화번호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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