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생의 연애방법, 한바디로 닭살 커플

솔로라면 어서빨리
자신의 짝을 만나시길 바래요.
아래에 법대생의 연애방법 사진을 보시면
아마 그 마음이 더욱 간절해질 겁니다. 물론 법대생들 중에서도
솔로들 많고, 연인사이라도 닭살커플이 그리 많을거라는 생각은 안드는데요
이 커플은 좀 많이 돋네요 ㄷㄷ;;




마지막에 사형선고를 내리고 싶은
마음은 이 글쓴이 뿐만이 아닐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저도 조금 비슷한 마음입니다. 저는 이의가 참 많아요.

법대생의 연애방법 말고도
다른 사진들을 준비해봤습니다. 법대생의 연애방법처럼
저렇게 자기 마음대로 연애가 잘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현실은 너무 변수가 많아요. 일단 연애의 시작부터 고난이죠 ㅋㅋ



사랑은 용기라고 했습니다.
자신있게 철판 깔고 고백해보세요.
하지만 결과는 장담 못합니다. 저렇게 여성분이
쿨하게 거절할 경우도 있다는 거죠??

법대생의 연애방법에
사형을 내리기 전에 일단 자신부터 사랑을 시작을 해야하는데
사람 마음을 가져오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을겁니다 ㅋㅋ



혹시라도 도서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공부를 하고 있다면
위와같은 사랑고백은 어떨까요? 법대생의 연애방법보다는
닭살돋을 것 같지는 않은데요 ㅋㅋ 근데 책장을 잘못만들면
하트가 좀 찌그러질 수 있으니 그건 주의하세요.



사랑의 표지판이 있다면
저는 그 길로 가고싶습니다. 경고 표지판이라도 좋아요.
사랑의 길로 달려갈 거에요.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이라는거 ㅋㅋ
카톡으로는 고백을 하면 안될 것 같아요.
상상만해도 끔찍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어떡하죠?
농담도 모자라 끔찍까지라니 ㅋㅋ



법대생의 연애방법이 닭살이었다면
공대생의 연애는 어떨까요? 말도 안되는 이상한 공식을 써놓고
위엣 부분을 싹 지워버리니까 아이 러브 유 라는 글이 만들어졌습니다.
부디 여친이 감동하길 바래요.



사랑은 그냥 용기입니다.
차이더라도 일단 질러보는게 좋을거에요.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말 한마디 못 꺼내고 보내는 것보다는
차라리 차이는게 더 속 시원할지도 모르죠 ㅋㅋ



이건 사실 저도 당했던 건데요
친구들한테 한번 써먹어보세요. 영어에 발끈하는 애들한테
적용하면 더 쉬울거에요. 곧바로 대답을 하면 바로 낚이는겁니다 ㅎㅎㅎ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는 여친이나 남친이 있다면
이렇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보는 건 어떨까요? 하이템플러들 쭉 세워놓고
핵 떨구는 순간에 캡쳐한 것 같은데 정확하게 하트 모양이 나왔네요.
하템을 죽여서 사랑을 만들다니... 역시 사랑에는 아픔도 필요한가봐요.



저 펭귄은 어딜 저렇게 올라가는 걸까요?
보아하니 오른쪽 애가 남자 같은데 지 애인
챙기느라 정신이 없네요. 근데 자세히보면 손을 잡은게 아니라
그냥 가까이 있는 정도인 것 같은데요, 펭귄이 손가락이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영어 해석을 좀 해볼까요?
남자가 여자에게 내 인생에 태양이 되어줄 수 있니 라고 묻자
여자는 흔쾌히 수락합니다. 하지만 반전 ㅋㅋ 천문학적인 숫자만큼 떨어져있으라고
손가락질 하는 저 남자의 진지한 모습 ㅋㅋㅋ



이게 바로 남자가 고백을 못하는
이유라고 합니다. 1위부터 5위까지 알아볼까요?
어차피 대답은 똑같지만요 ㅋㅋㅋ 차일까봐 못하는 거래요.
그래도 하세요 ㅋㅋ



이 커플은 뭐죠?
저러다가 정말로 경찰서라도 가면 어쩌려고 ;;;
앞모습을 보고 판단해드려야겠는데요 ㅋㅋ



과연 닭살 커플은 절대 헤어지지 않을까요?
과연...?? 어느 페북을 보니깐 여친 이름으로 자기 몸에 문신까지 해놓고
헤어졌다는 일화가 있던데 그분 어떡할까요 ㅋㅋㅋ



어쨋든 마지막은 훈훈하게 끝냅시다.
법대생의 연애방법 그리고 재밌는 고백사진 등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솔로인분들!! 여름에 저렇게 코트를 입고다녀도
행복할만한 여친, 남친을 꼭 만드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