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차 단속때문에 차량에 스티커가 붙거나 벌금을 내보신 경험이 있을겁니다. 저도 과거에 두세번정도 경험이 있는데요, 미리 알았더라면 차량을 이동주차 했을겁니다. 오늘은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또는 알림시스템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불법 주/정차지역의 차량에 대한 CCTV의 단속내용이 신청자 조회시스템과 연동하여 운전자에게 불법 주/정차에 대한 사전경고 안내메시지를 발송하여 차량의 신속한 자진 이동을 유도하고, 주/정차 질서를 정착시켜주는 솔루션입니다.

 

무인단속 CCTV에 의한 주/정차 단속시 과태료 스티커 미부착으로 단속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운전자가 계속해서 동일한 장소에서 위반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으며, 이러한 민원업무를 사전경고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여 불법 주/정차 민원에 대한 서비스를 구축합니다. 




단속사실을 안내하는 과태료 부과 사전통지서 송달시까지 평균 5일~7일이상 소요되어 단속행정의 신뢰성 저하와 민원제기로 인한 업무 효율성이 떨어지지만, 주/정차단속 알림시스템을 도입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어요.

 

☆ 시스템특징




 

  • 교통지도단속 실무부서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
  • 향후 교통행정업무확장 및 발전방향을 고려
  • 유/무선 인터넷을 활용한 주정차 위반차량 사전경고처리
  • 주정차단속 현장 교통행정 업무를 지원
  • 주정차단속 행정업무의 효율성 제고
  • 외부망과 행정망 시스템의 원활한 접속 및 호환
  • 정보통신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응
  • 최신 IT 통신기술을 응용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0650번 및 이메일 helpdesk@imct.net으로 연락해보세요. 고객지원 관련해서는 관리자 및 사용자를 위한 관리자와 사용자 매뉴얼을 제공하고, 요청시 납품 후 제품활용 및 사용교육을 진행하며, 납품 후 1년간 무상유지보수를 지원하며 문제발생시 4시간내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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