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그룹 계열의 종합 전자제품 제조기업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삼성전자와 라이벌 관계에 있습니다. 백색가전으로 유명한데요,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엘지전자 제품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방문예약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시면 제품셀프지원, 서비스상담, 서비스예약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제해결방법 확인과 상담 및 서비스예약 등을 고객센터 전화연결 없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용절차는 제품선택 > 예약내용입력 > 예약완료 순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보유한 제품 및 예약자 정보입력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고,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점검료를 추가합니다.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및 서비스 문의 : 1544-7777
  2. B2B 서비스 상담 : 1544-8777
  3. LG페이 : 1544-8552
  4. 구입제품 배송확인 (엘엑스판토스) : 1577-1185
  5. LG전자 온라인몰 문의 : 1544-6351
  6. 케어솔루션 신규가입문의 : 1544-6351
  7. 케어솔루션 보유계약상담 : 1577-4090

 

센터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으로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반중 파손 등 안전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대형TV제품은 출장서비스를 권장드리고 있으며,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또는 보증기간 내라도 고장이 아닌경우 사용자 과실 등으로 인한 제품 문제의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