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o 또는 셀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능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셀로는 여러 쇼핑몰의 주문 데이터를 한곳에 취합해주며 상품명정리, 송장인쇄, 송장번호전송, 재고파악, CS관리 등의 업무를 도와줍니다. 다양한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임대형쇼핑몰과 연동이 가능하고 실시간 판매 진행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윈도우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친숙한 화면을 제공하고, 주문배송 업무에 사용되는 용어는 최대한 표준을 따릅니다. 간단한 설정만으로 자신만의 판매쇼핑몰을 등록할 수 있고, 어떠한 발주서 및 주문서 엑셀이라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유연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오픈마켓 주문을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고, 한번의 클릭만으로 발송된 송장번호를 각 판매처 사이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이 끝나면 업무진행이 불가능한 타 솔루션들과 비교하여, 셀로는 무료버전을 이용해도 주문입력과 재고차감 및 발송처리까지 모든업무가 가능합니다.




단품판매와 패키지판매 등 다양한 경우에 적용할 수 있는 재고관리 기능이 제공되고, 재고변동이력 추적 및 위험재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택배사 포맷을 지원하는데요, 합포장 처리와 상품명 정리 및 불필요 문자 제거가 된 송장인쇄용 엑셀파일이 생성되기에 주문수집 후 별도로 엑셀취합 없이 바로 송장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를 이용하여 송장을 발송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며, 발송된 송장번호만 정확히 판매처로 전송하여 허위발송에 대한 위험을 막을 수 있습니다.




취소된 주문을 체크해서 걸러주고, 취소된 주문이 송장에 인쇄되거나 발송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강력한 반품관리 기능으로 반품누수를 방지하여 손해를 막아주며, 교환기능을 통한 빠른 교환처리가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주문수집부터 사이트 발송처리까지, 직관적인 화면구성과 친숙한 업무용어들을 사용합니다. 웹페이지 방식이 아닌 프로그램 방식으로 페이지 로딩시간을 없도록 하여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사용자의 입력에 대하여 즉각적인 반응을 합니다. 또한 질문답변 게시판, 양식세팅 게시판, 이메일 등을 통하여 요구사항을 요청하고 질문할 수 있어요.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507

 

나이스페이 (전자결제 및 정산서비스)

나이스페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고객은 서비스 신청을 하여, 전문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접수 > 계약서 및 구비서류 접수 > 초기등록비 연 관리비 납부 > 보증보험 가

brownmilk.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