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창 매일같이 버스타고 일 다닐 때에는
버스에 있는 스크린에서 재미있는 애니매이션 시리즈를 보여주곤 했는데
그중에서 애벌레들이 나와서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것들이 정말 재밌었습니다.
출근을 할때나 퇴근을 할때 가끔씩 그걸 보고있으면 예상치 못했던 반전이라든지
애벌레 둘이 쑈하는게 웃음이 나오게 만들더군요 ㅋㅋ

요즘은 버스를 잘 안타서
잘 모르겠지만 그 애니매이션의 제목은 라바였습니다.
스타크래프트 하셨던 분들은 알겠지만 라바는 유충, 또는 애벌레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뜻만 놓고 보면 좀 징그러울 수도 있지만 실제로 만화를 보면 정말 귀엽습니다.

라바가 지금 시즌 몇까지 나왔는지는 모르겠는데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시즌2까지는 이미 종영이 되었네요.



작년 2013년도 1월에 시작하여
9월 말쯤을 마지막 방송으로 끝났나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바 시즌2동영상 모두보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보고싶고 해서
방법을 찾아본 결과 쥬니어네이버를 이용하면 되더군요 ㅋㅋ



쥬니어네이버 접속하기 : http://jr.naver.com



접속하면 노란색으로 검색창이 있을겁니다.
거기에 (라바) 라고 검색하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나옵니다.
화면을 조금 밑으로 내려보면 (동영상 모두보기) 버튼이 보일거에요 ㅋㅋㅋ



보통은 신규 순으로 되어있는데
시즌2까지가 정확히 몇화까지는 모르겠으나 최신순으로 보았을때
2014년도 축하영상까지 나와있는걸 보면 시즌2도 모두 감상할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만약 쥬니어 네이버 동영상이 처음이신 분들은 별도로 설치해야하는 스트리밍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위와같은 메시지 창이 뜬다면
잘 읽어보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저장하시든지
곧바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고화질로 영상을 보기위한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하네요. 작업중이던 사항들을 종료해주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ㅋㅋㅋ



인스톨 과정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설치작업 완료 후 네이버 시작페이지 및 미디어 플레이어 추가설치에 대한
필요 여부를 결정하고 최종 작업을 마쳐줍니다.



이제 리스트에 있는 라바 동영상들을
모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은 편이라서
재밌는 감상이 가능할겁니다 ㅋㅋ 이상으로 라바 시즌2동영상 모두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저도 오랜만에 여러편 감상좀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