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항상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겠다고 하는데요,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궁금한 점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서 여러 채널을 운영하여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원인 연결되지 않는 야간이나 공휴일에는 홈페이지 상담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담의 경우 게시판으로 고객의 소리 접수를 신청하시면 최대한 빠른시간 내에 담당자가 답변드립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 또는 패밀리센터 전화번호는 1588-2323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8시까지이고, 상담원이 문의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삼성증권 지점을 직접 방문하셔도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투자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는 1577-41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옵션, 금융상품, 1:1 맞춤형 자산배분 제안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Lounge 디지털PB 투자상담은 투자에서 업무까지 한번에 상담해 드리는 서비스이며, S.Lounge 고객은 매년 초 고객의 자산규모 등에 따라 선정되고, 서비스는 선정된 다음해의 첫 영업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 자격증을 보유한 100여명의 전문 디지털PB가 바로 상담하고, 대기시간 없이 바로 연결됩니다. 1577-4100번 또는 1588-2323번을 이용할 수 있고, 모든 디지털PB가 통화중일 때에는 상담예약으로 자동 연결되며, 통화가 끝난후에 바로 연락드립니다.

 

선정대상은 전년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삼성증권 평균잔고가 1억원 이상 또는 일정 기여 수익 이상이며, 디지털로 거래하는 S.Lounge 고객입니다. 선정일은 매년 초이고, 매 분기마다 직전 1년 기준으로 추가 선정되며, 제공기간은 선정된 다음해의 첫 영업일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617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 버튼식/스마트/음성인식 ARS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800번, 연금자산관리센터 전화번호는 1588-5577번, 디지털투자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644-9300번입니다. 유선전화 이용시 통화요금은 시내통화료가 적용됩니

brownmilk.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