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는 일본의 자동차 기업인 토요타가 런칭한 프리미엄 승용차 브랜드입니다. 토요타와는 별도로 브랜드를 새로 만들어서 지난 1989년에 미국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는 일본의 대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오늘은 렉서스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어떤 서비스들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렉서스 서비스 예약전용 AI콜센터 전화번호는 080-4500-4500번이고,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합니다.

 

서비스센터는 해당 페이지(서비스 센터 | Lexus Korea)에 접속하여 찾을 수 있는데요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광주/전라, 강원, 제주지역에 있는 센터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약일정, 소요시간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고 예약 진행
  2. 고객 차량에 적합한 서비스 테크니션을 배정하고, 예약일 하루전에 사전확인 전화 안내
  3.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차량상태를 파악하고, 점검/정비내역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적절한 상품 제안
  4. 서비스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점검 및 정비
  5. 정비결과 안내 및 차량인도. 정기점검 및 소모품관리를 위하여 다음 방문시기 안내
  6. 차량인도 후 72시간 이내에 정비받은 사항 확인을 위한 해피콜 실시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고객의 서비스 전반을 도와드리는 전문 가이드인데요,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인도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드리고, 고객의 카라이프에 맞춰 적절한 상담과 제안을 드립니다.

 

서비스 테크니션은 매년 자체 인증 시스템을 통하여 선발된 최고의 정비 전문가이고, 수년간의 정비 경험과 숙련된 기술로 고객의 가치를 높여드립니다.




부품 스페셜리스트는 전문적인 부품지식을 가진 전문가인데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차량이 인도될 수 있도록 원활한 부품 공급을 지원합니다.

 

렉서스에서는 고객을 위한 전용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리셉션에서는 고객의 예약/접수/인도를 도와드리고, 방문시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차량 정비를 기다리시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음료와 다과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는 고객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첨단 정비시스템과 전문장비 기기를 갖추고 있기에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렉서스의 순정 부품은 엄격한 생산 기준과 심사 기준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594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활용방법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는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된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한 고객 서비스입니다. Bluemembers 로고는 현대자동차를 드라이빙하는 고객을 상징화하여, 고객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유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501

 

기아 드라이빙 센터, 기아 시승센터 예약절차

저는 타보고 싶은 차량이 있으면 가끔씩 쏘카로 빌려서 타보곤 하는데요, 현대나 기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시승신청을 하여 타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기아 드라이빙 센터 또는 기아 시

brownmilk.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