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 웃긴 경고문들 모음

오늘의 유머 시간이 돌아왔어요.
이번시간은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 사진인데요
웬만한 사람이 아니고서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을겁니다.
보통은 청소하는 사람들이 이러한 경고문들을 많이들 붙여놓을텐데요
그게 알바생이든 사장님이든 화장실을 더럽게 사용한다면 짜증나는 건
누가 되었든 매한가지일 거에요.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보다는 이렇게
머리를 써서 소변기에 파리를 붙여놓는 발상은 어떨까요?
저는 실제로도 저런 비슷한 걸 본적이 있는데 정말로 거기에
조준을 해서 오줌을 누게 되더라구요. 근데 오래 지나니까 스티커가 떼어져버린다는
단점도 있었습니다 ㅋㅋ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


그리고 이 사진이 대망의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 입니다. 아마도 변기가
막혀서 이런 문구를 해놓았나본데 정말로 뚫을 자신 없으면
변을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못할 것 같네요 ㅋㅋㅋ



이건 어떤 누나가 붙여놓은 건데요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문이라기보다는
어린 친구들이 담배를 태우는 것에 대해서 잘 타이르고 있습니다.
피우는 건 뭐라 안하겠는데 완전범죄를 해달라는 부탁이네요 ㅋㅋ



이건 아무래도 남녀공용 화장실인 것 같습니다.
만약 대변기를 이용하는 여성이 조용히 있다가 남자가
소변을 보러 왔다가 나갈 때 불을 꺼버릴 것을 염려하여
이러한 경고문을 붙여놓았네요 ㅋㅋㅋ



음.. 저는 보통 저런 데 있는 휴지는
한장만 사용하는데 저기에서는 친절하게도 2장을 권유하고 있네요.
아마도 휴지를 더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나 봅니다. 저기 쓰여있는
떡이 제가 상상하는 그 떡은 아니겠죠? 이놈의 음란마귀를 빨리 내쫓아야 할 텐데...



아이폰 사용해보신분들
공감할겁니다. 하지만 이건 터치가 아니에요.
아날로그 방식으로 직접 손가락을 이용해서 밀어주셔야 할겁니다.
하지만 잠금 장치는 보장할 수 있겠군요 ㅎㅎㅎ



이 화장실은 딱 봐도 왠지
상당히 깨끗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사용하시는 분들이 여기를 깨끗이 사용해주지
않나봅니다. 화자실이 몸살이 날 정도면 안봐도 상상이 가는군요?



용기있는 학생의 패기입니다.
저도 느꼈던건데 항상 교직원 화장실은
더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더군요. 물론 그분들이 깨끗이 사용하는 걸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매일 청소해주시는 청소아주머니 덕분은 아닐까요?



남자는 눈물을 흘리지 말아야 하지만
오줌도 흘리면 안될 것 같네요. 저 화장실 경고문을
보고 있다면 말이에요.



이 표지판은 누군가 장난으로
만들어놓은 것 같은데 실제로 이런 상황이 벌어졌다간
곧바로 감옥행이겠어요 ㅋㅋㅋ



이 문구는 저도 어떤 겜방에 가서
보았던 문구랑 똑같은데요, 이런것도 여러장 복사를 해서
아니면 프린트를 해서 사용하곤 하나보네요. 이거 끝까지 읽다보면
정말 재밌습니다.



이거 여성분들 공감할거에요 ㅋㅋ
상당히 청결스러운 분들은 아예 변기에 앉는 것조차도
불쾌하게 여기는 분들 많은데 그 다음사람은 구두에 밟힌 변기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이건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문이 아니라
이 공간 자체가 용변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닌 것 같네요.
괜히 여기서 볼일 봤다가는 저 가위에 잘릴지도 모르니 주의해야겠어요.


마지막 이미지는
귀요미 버전으로 마무리합니다 ㅋㅋ
말은 저렇게 귀엽게 해도 담배 피우면 몽둥이 들고 오는 것은
아니겠죠? 오늘의 화장실 사용 금지 경고에 대한글과 그 외 경고문들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화장실을 깨끗이 사용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