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홈플러스 회원가입시 특별할인,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할인쿠폰, VIP멤버십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카카오 또는 네이버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마이 홈플러스 회원가입(My Homeplus Membership)은 휴대폰이나 신용/체크카드로 본인인증 후 회원정보를 입력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사용자는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인증을 선택해주시고, 본인인증이 잘 되지 않으시면 본인인증기관 고객센터(코리아크레딧뷰로 02-708-1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홈플러스 신한 멤버십 가입을 하시면 캐시백과 적립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행사기간은 2024년 3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행사대상은 행사기간 직전까지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로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고, 행사내용은 행사기간 동안 홈플러스에서 행사대상 카드로 첫 결제시 첫 결제금액의 50%를 캐시백(최대 3만원)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까지 제공되고, 신한카드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지급일은 홈플러스에서 첫 결제한 일자를 기준으로 익월 말에 지급됩니다.
홈플러스 홈페이지(홈플러스 | 물가안정 프로젝트 (homeplus.co.kr))에 접속하여 [이벤트/쿠폰]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하거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로그인 후 발급이 가능하고, 다운로드 후 [마이페이지] 및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류, 일부 가전 및 전자완구 상품, 일부 행사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고, 마트직송과 즉시배송쿠폰은 택배배송 상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55번이고, 운영시간은 09시부터 22시까지 및 명절당일은 휴무입니다. 이메일주소는 onlinemart@homeplus.co.kr입니다.
홈플러스에서는 판매자/구매자 간의 건전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분쟁조정센터를 운영하고있는데요,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분쟁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품/환불 등 거래에서 발생하는 분쟁에 대하여 홈플러스에서 조정해 드리고,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홈플러스 분쟁조정센터에 접수하시면 상담원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분쟁이 접수된 경우 분쟁조정센터에서 3일 이내에 접수된 내용을 확인하여 처리 진행경과에 대해 고객에게 안내드리며 최장 10일 영업일 이내로 분쟁에 대한 조정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분쟁처리는 고객문의 접수 > 문의 확인 및 분석 > 문의 해결 > 처리결과 안내 > 서비스 개선의 절차로 진행됩니다.
홈플러스 분쟁조정센터는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과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등 법령에 의거하여 분쟁을 조정합니다.
분쟁조정센터에서 제시한 조정안이 관계 법령에 부합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수락하지 않는 경우 또는 고객의 연락두절로 인한 기한 내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직권으로 종료처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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