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컴퓨터로 음악을 들으려면
1분간 미리듣기를 하거나 끝까지 듣기 위해서는
음원을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몇몇 분들은
유투브를 이용하여 노래가 나오는 영상을 찾아서 뮤비를 보거나 음악을 듣곤 합니다.

그런데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나 뮤비같은 것들은
한번만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두번 세번 계속 듣고싶을 때가 있죠?
하지만 매번 다시 재생버튼을 누르기가 번거롭습니다. 그럴때 유투브 자동재생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자동시작 설정하는 방법과 무한반복으로 계속 돌아가도록 하는 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유투브 링크는 별도로 안달아놓아도 되겠죠?
포털에다가 검색하면 바로가기 링크 나올겁니다.



메인페이지를 보시면 영상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이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해보세요. 저는 그냥 메인에 나와있는 것
아무거나 하나골라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실험카메라 영상인데요
노르웨이에서는 추위에 떨고있는 아이를 보면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관찰카메라 영상이네요. 많은 어른들이 아이를 위하여 재킷을 벗어주거나
장갑 또는 목도리를 선뜻 건네줍니다. 심지어는 자신은 속에 반팔밖에 안입었는데요
아이에게 코트를 벗어주는 따뜻한 영상이네요.

아무튼 이 영상을 무한으로 반복해서 보고싶다면
유투브 자동재생 설정을 해야합니다. 동영상의 주소창에서 youtube 앞에 infinite 라는 문구를
써넣습니다. 헷갈리시면 위에 첨부한 이미지를 보면서 참고해보세요 ㅎㅎ



그러면 새로운 창이 열리지만
영상은 그대로 있을겁니다. 대신 동영상 하단부에
파란색 막대기가 생성되었을 겁니다. 인피니트루퍼 페이지에서 영상을 재생시킬 경우
영상을 끝까지 보게되면 유튜브 자동시작 기능이 적용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고정되어서 반복되는 것이 기본이며,
구간을 설정하고 싶을때에는 파란색 막대기의 처음과 끝을 조정하여
임의로 영상의 구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그 부분만 계속적으로
반복되어 재생될 겁니다.



유투브를 통하여 접속하는 방법도 있지만
직접적으로 인피니트 루퍼 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주소창에 해당 url 주소를 입력하면 곧바로 자동반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페이지가 모두 영어로 되어있어서 한글 검색이 안될수도 있겠다 하고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한글 검색도 아주 잘 됩니다 ㅋㅋ
개콘을 검색해봤는데 최근에 방영했던 방송분들이 주루룩 나열되네요.
아무튼 유튜브 자동시작 및 유투브 자동재생, 무한반복 기능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