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재미있는 게임 하나를 소개해볼게요ㅎ
닷지라는 게임인데 제가 이걸 처음 접해본 시기는 곰플레이어에
게임기능이 있다는 이야기를 알았을 때부터입니다. 곰플에서 어떤 경로로 들어가면
이 게임이 있었는데 오늘은 그런 과정 없이 곧바로 제 블로그에 업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버전은 닷지 1.9 버전이며
게임 실행하는 방법과 함께 닷지 하는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위에 올린 것은
설치파일이 아니라 실행파일이기 때문에
곧바로 다운받아서 바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바이러스 의심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제가 미리 검사를 마쳤습니다.



V3 탐색기 검사로
바이러스 검사를 해본 결과



악성코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ㅎㅎ



자신이 저장한 장소에서
위와같은 아이콘을 찾아주세요.
닷지 1.9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자그마한 창이 하나 나오는데요, 닷지 하는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가운데에는 비행기 한 대가 보입니다. 아직까지 총알의 모습은
제대로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시작하면 엄청나게 쏟아지니까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계시는 것이 좋을겁니다 ㅋㅋㅋ



창을 활성화시키고 키보드의 엔터키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고 시간이 흘러갑니다. 사방에서는
작은 크기의 총알들이 쏟아져 나올겁니다. 현재 화면에 보이는 총알의 갯수는
화면 중앙 상단을 보시면 실시간으로 체크됩니다. 또한 오른쪽 상단에는 버틴 시간을
보여주는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오랫동안 버틸수록 높은 기록입니다.



저는 이 게임에 소질이 없는지
20초를 못넘기네요 ㅋㅋ 어쩌다가 운 좋으면 기록이 조금 더 좋게
나올때도 있었지만 그래봤자 거기서 거기입니다 ㅎㅎㅎ 혹시라도 자신의 기록이
좋게 나왔다고 생각되면 서버에 등록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기록을 보시려면
닷지 1.9 창 상단 왼쪽에 (메뉴) 버튼을 눌러서
(서버 기록 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기록은 최근 3시간 내에 가장 잘한 순서대로의 목록,
그리고 오늘 세운 기록, 마지막으로 이번달 잘한 기록 순으로 나열됩니다. 이달의 기록을 보니까
1등이 2만초를 넘겼네요. 이름이 해커로 되어있는걸 보니 정상적으로 세운 기록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왜 저런짓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여러분들도 좋은 기록 세워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