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블로그를 할때 음악을 들으면서 하는 편입니다.
노래가 어떤 것이 나오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구요 ㅋㅋ
그냥 조용히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으면 뭔가 심심해서 아무 노래나 듣는 편입니다.
그런데 완전 옛날노래보다는 그나마 최근에 나온 노래면 더 좋겠죠? ㅎㅎ

최근에는 음원에 대한 저작권이 강해져서
대부분은 음원을 구매해야만 처음부터 끝까지 들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돌다보면 얼마든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몇가지 예를 들자면 아프리카 방송에서 음악방송을 들으면 되고, 세이라디오 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해둔다거나 포털사이트에 검색만 해도 음악관련 블로그들이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신음악 유튜브 듣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유투브역시 미디어컨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지만
영상은 항상 소리와 함께 나오기때문에 음악관련 컨텐츠들도 많은 편입니다.



유투브에 접속해서
검색창을 잘 이용해봅니다. (신곡 자동재생) 정도로만
입력해서 검색해보아도 요즘 노래들을 모아놓은 영상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위처럼 검색을 해봐도
최신음악 유튜브 결과들이 여러가지로 나오고 있죠?
원하는 영상으로 들어가서 음악을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아무 곳이나 한 곳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 신곡을 모아놓은 영상을 열어보았는데 재생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오른쪽 목록에 있는 노래들이 재생됩니다. 우측 노래 목록 위에
화살표가 순환되어있는 모양의 자동재생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ㅎㅎ



검색은 포털에서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다고 하면 유투브라는 키워드는 꼭 들어가야 겠죠?
최신음악 유튜브 라고 검색해보면 역시 최근 작성한 그들이 검색됩니다. 제가 이번 글을 마치면
제 글도 저 중 한 곳에 랭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최신곡 유튜브 라고 검색해도
다양한 블로그 결과물이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 발전하기 전이나 초창기에는 얼마나 많은 지식을 알고있느냐도 중요했지만
인터넷이 빠르게 발전하고 웹상에 데이터베이스가 포화가 되어있는 요즘은
얼마나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아내느냐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ㅎㅎ
어쨌든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