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여서 심닷이라고도 불리는 심심해닷컴 커뮤니티는
2009년도 초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심심풀이로 해볼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들을 제공했습니다. 다음해인 2010년도에는 스펀지라는 프로그램에도
방영이 되면서 더 많은 인기를 얻은 듯합니다.

오늘은 그곳에서 제공하는
여러 테스트 중에서 손금 테스트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심심해닷컴 손금 테스트 페이지 : http://simsimhe.com/bbs/?bo_table=test&wr_id=900790



2011년 10월 13일에 작성된 테스트네요.
조회만 2백만을 넘긴 아주 인기가 많았던 페이지였나봅니다ㅎ
먼저 자신의 이름과 성별을 선택해주시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그냥 제 블로그 이름을
입력해봤네요 ㅋㅋ 두뇌선을 선택합니다.
제시된 여러가지의 형태중에서 가장 가까운 그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감정선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9개의 예시가 나와있습니다.
위에 자주색으로 표시한 것들은 제 손금을 기준으로
선택한 것들입니다 ㅋㅋㅋ





손금 테스트 세번째 항목은 운명선이네요.
저는 오른쪽의 운명선은 뚜렷하고 길게 뻗어있는 편인데
왼손은 다소 희미하고 듬성듬성 이어져있는 편입니다. 위 그림에서
왼쪽에서 아래로 두번째 모양과 비슷하네요 ㅎㅎㅎ





생명선은 많은 분들이
많이 알고있는 선일 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잘 이어지다가
마지막 부분에서 두세개로 갈라져있는 형태라서 첫번째 그림을 골랐어요.





심심해닷컴 손금 선택의 마지막 단계는 결혼선입니다.
저는 아무리 찾아봐도 잔주름 말고는 결혼선이 보이질 않네요.
없으면 왠지 불길할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있을까 해봤는데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맨 마지막 그림을 선택했습니다.





다섯가지 선에 대해서 선택을 마쳤으면
결과가 나옵니다. 평점은 4.8점이 나왔는데 만점이 몇점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아마 10점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선에 대한 짤막한 설명이 나옵니다.
여러분들도 재미로 한번 심심해닷컴 손금 테스트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