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 어둠 속에서 빛나는 토끼

오늘의 이슈거리입니다.
바로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 이야기인데요
불을 꺼버리면 정말로 토끼가 야광으로 빛납니다.
그렇다면 왜 동물에다가 이렇게 야광빛이 나도록 만드는 것일까요?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
이것은 단순이 눈요기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토끼가 아닌 다른 외부의 유전자를 삽입을 하고(여기서는 빛을 내는 유전자겠죠?)
그것이 잘 되었는지 눈으로써 확인을 하는 것이죠.
만약 빛이 난다면 인위적으로 삽입한 유전자가 제대로 발현된다는 것을 알 수 있는겁니다.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도 중요하지만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토끼는 다음과 같을텐데요 ㅎㅎ



정말 귀엽습니다.
저는 눈이 빨간색인 토끼보다
저렇게 검은색인 토끼가 더 귀엽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밝혀진 초록색 야광 토끼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


불을 끄면 저렇게 두마리의 토끼가
야광빛이 납니다. 이건 미국의 하와이의대 마노아 캠퍼스 연구팀과
터키의 이스탄불 대학 연구팀이 공동으로 탄생시킨 결과라고 합니다.
배아토끼에 해파리 유전자를 주입하여 여덟마리 중에서 두마리가 야광토끼로
태어났다고 하네요. 아래 동영상도 있습니다.



다시봐도 신기하군요.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 소식이 새롭긴 하지만
사실 이러한 시도는 예전부터 다양한 동물에 시도되어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야광 하면
위처럼 무생물인 물체가 연상되지 않으세요?
하지만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그 생각이 달라질겁니다.



이건 물고기가 빛나고 있네요.
아마도 비슷한 원리로 탄생된 물고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의 경우는 8마리 중에서 두마리가 태어났는데
쟤내 물고기들은 전부다 형광을 내고 있네요??



그리고 여기에는 야광 고양이가 있습니다.
얼굴 부분도 신기하지만 특히 발톱 부분이 빛나는 모습은
정말로 예술이네요.



이번에는 돼지입니다.
빛나는 돼지 ㅋㅋ 야광인건지
형광인건지는 몰라도 실험이 성공적이었나봅니다.



이건 무슨 물체인지도 잘 모르겠네요.
지렁이는 아닌 것 같고, 아무튼 생물같긴 한데
야광의 색깔도 좀 특이하네요 ㅎㅎㅎ



저 강아지 그냥 보기에는
잘 모르겠죠? 하지만 발바닥에
반전이 숨어있다는 사실 ㅎㅎ 정말 말도 안되게 발바닥이 빛나고 있네요.



마지막 사진은 청바지입니다 ㅋㅋ
이거 입고 밤에 돌아다니면 정말 대박이겠어요 ㅎㅎ
자신있으신 분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ㅋ

초록색 야광 토끼 탄생 소식과
여러가지 야광 동물들 잘 보셨나요?
전 이런게 신기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동물들이 불쌍하기도 하네요.
어쨋든 질병 치료로 성공적인 결과가 나왔으면 합니다.


,